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NOTICE

NOTICE

고객님께 알려드리는 중요한 소식입니다. 쇼핑을 하기전에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G FABRIC 공지사항
writer G Fabric (ip:)
  • date 2014-08-01 01:11:19
  • like 추천하기
  • view 2143
rating 0점

안녕하세요.

국내, 수입 의류 원단 전문 쇼핑몰 G Fabric (이하: 지패브릭) 입니다.

저희 지패브릭은 직기, 다이마루, 라셀레이스, 방모, 소모, 기타 특수원단 (레이스 가방지 안감 등) 등 다양한 소재의 원단들을 보유 및 판매 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원단들은 원단 전문가가 직접 선별하고 있기 때문에 저희 지패브릭에서는 소재가 좋은 원단, 소장가치 있는 원단 그리고 트랜드에 앞서는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지패브릭은 지패브릭 소유의 원단물류창고에 다량의 원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도매 위주의 판매를 통해 고객님들과 만나왔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고객님들께서 양질의 원단을 쉽고 빠르게 구매하시기를 바라고 계심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고객님들을 위해 소도매 쇼핑 모두가 가능한 인터넷 홈페이지 지패브릭을 오픈하였습니다.

 

이렇게 저희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새로 오픈한 저희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 더 편안하고 즐거운 쇼핑이 될 수 있도록 몇 가지 안내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1. 저희 지패브릭은 최소 1(91.44cm)부터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정판매, 밴드레이스 예외)

대량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브랜드 업체 포함) 저희 홈페이지의 Q&A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가 친절히 상담하여 원하시는 상품을 편안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2. 저희 지패브릭은 고객님들의 쇼핑 편의를 위하여 메인 카테고리를 소재별 그리고 사용용도별로 구분하였습니다.

소재의 두께감과 용도 또한 고려 하여 Spring/Summer Fall/Winter 시즌별로도 세분화하였습니다.

이 원단으로 무엇을 만들어 보면 좋을까를 고민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하여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용 용도별 (outer, top bottom, dress 기준) 구분도 잊지 않았습니다. 

(추천된 용도는 원단을 사용하는 하나의 방법일 뿐이며, 고객님의 의도에 따라 다양하게 원단을 활용하여 제작 가능합니다.)

 

 

3. 다양한 세일 상품들도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세일 상품이란, 준비된 원단의 총 수량이 소량만 남은 원단을 이야기합니다. 덕분에 고객님들께서는 더욱 저렴한 가격에 원하시는 원단을 구매 하실 수 있는 것 입니다.

[X마한정] (: [3마한정]) 이라고 기재된 상품은 기재된 마수를 최소단위로 한정 판매합니다.

[한정] 이라 표시된 상품은 1마부터 마 단위로 끊어 판매는 하고 있지만

적은 수량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5마 이상 혹은 전량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기재된 할인 가격보다 더 큰 할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 원단 별 보유량이 다르기 때문에 추가 할인에 대한 부분은 각기 다를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Q&A 게시판을 통해 상품번호와 함께 주문 문의를 남겨주십시오.

1마를 판매하더라도 언제나 성심 성의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Facebook(페이스북), blog(블로그), instagram(인스타그램) 등 다양하게 SNS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과 소통하는 지패브릭이 되고자 합니다.

저희 홈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있는 SNS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하여 신상소식을 보다 빠르게 접하실 수 있으며,

네이버 블로그로는 최신 트렌드 뉴스와 함께 원단 소개 뿐만 아니라 저희 지패브릭 식구들의 소소한 일상 소식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블로그 이웃 나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가져주십시오.

여러분과 소통하는 지패브릭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pages/G-fabric/1454540118092925

Blog: http://blog.naver.com/katari792

instagram: http://instagram.com/g.fabric/#

 

 

5. 샘플 발송 서비스는 최대 3가지의 원단 샘플을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저희 지패브릭은 정확한 원단의 느낌, 두께, 색상 등을 고객님들께서 인터넷을 통해 확인 해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사진 및 홈페이지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상에서는 색상이나 원단의 느낌 등 상품 소개의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저희 지패브릭은 고객님께서 직접 보고 만져보고 구매 하실 수 있도록 무료로 샘풀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최대 3가지 까지)

Q&A 게시판에 [샘플요청] 이라고 제목을 달아 배송 요청 글을 남겨주세요.

내용란에는 샘플을 받아보시고 싶은 원단의 제품번호, 제품명, 홈페이지 ID, 성함, 전화번호, 배송 받으실 주소를 작성하여 주시면 됩니다.

정말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샘플 요청은 꼭 필요하신 분들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샘플 작업에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배송되는 샘플은 택배를 통해 착불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택배비 3500


원단 구매 시에도 필요하신 샘플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주십시오. 배송되는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저희 지패브릭은 로젠택배를 이용하고있습니다.

기본 배송기간은 2-4일 소요됩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서비스 보여드리려 노력하겠습니다.

기본 배송료는 2,500원이며 4만원 이상 구매시 고객님들께 무료로 배송해드립니다.

단, 도서산간지방은 추가 운임료가 발생합니다.

(5kg 이하 +2,000원  5kg 이상 +3,000원)




 

 

저희 지패브릭을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언제든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지패브릭의 게시판을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시간 안에 확인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패브릭 일동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